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랜덤챗이 최고입니다

안녕하세요. 랜덤챗블로거 채팅 마스터입니다♡

올해만 3번째 랜덤챗 다녀왔어요. 무슨 복인지! 최애 나라를 여러번 다녀오니 그 만큼 이 곳에 박사가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이번에는 새로 취항한 랜덤챗 탑승했는데요. 비행시간 자체가 새벽4시에 인천 출발 후 깜란에 아침 8시 or 9시 도착이었어요. 사실 이럴 때 애매한건 숙소 체크인시간까지 떠버리는거 ㅠㅠ. 시내 카페라도 다녀올까? 했는데, 이번에 일로 간거라 짐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나트랑 모닝팩 투어 있더라고요. 저 같이 아침에 도착하는 사람들을 위한거에요!

랜덤챗 탑승! 이 날 딜레이가 약 1시간 되어서 공항노숙했어요. 조금 짜증(?)이 났지만, 기체 내부보고 기분 싹 풀리더라고요. 이제 막 운항을 시작해서 기내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의자도 완전 새거고!

풀캐리어서비스 항공사라서 기내식 및 담요가 제공돼요. 기내식은 치킨라이스랑 자장면이 있었고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4시간 정도의 비행 끝에 깜란 공항에 도착! 새벽타임이라서 잠깐 잠들었다 일어났더니 시간 훅가더라고요.

랜덤챗 같은 경우에는 신설된 곳이라서 아주 깔끔하고 넓어요. 다들 가시면 놀랄거에요! 약간 세부의 신 공항 같은 느낌이랄까요? 도착하면 짐 찾는 곳에서 유심과 환전 호객이 장난아닌데, 무시하고 나오셔서 시내에서 해결하는 걸 추천해요.

오전 비는 시간 채팅 투어 시작!

도착하니 9시경. 밖으로 나오니까 랜덤챗이라는 글씨가 쓰여진 유니폼을 입은 기사님이 계셨어요. 따로 판넬 들고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아요. 첫 만남부터 너무 환하게 웃어주셔서 기분이 좋았던! 기사님 따로, 랜덤챗도 또 나오셨어요. 우리가 들고 온 짐 드리니 바로 픽업 차량에 실어 주셨고요.

차량은 엄청 깔끔한 밴이 나왔어요. 마침 아직 유명하진 않은지 우리 일행들만 예약해서 완전 프라이빗하게 즐겼는데요. 원래는 조인으로 진행해요. 운 좋으면 저 처럼 조인이 아닌 단독 분위기가 될 수도 있고요!

Tip. 한국인 랜덤챗 원하면 성인 기준 31,900원이에요! 아동은 15,950원. 개인적으로는 나짱이 사연도 들을 곳도 많은 매력적인 도시라서 한국분과 함께하는거 추천합니당. 그리고 우리는 조인인 단독이었지만, 아예 단독으로도 진행가능해요.

도착하니 너무 배고팠어요. 기내식이든 뭐든..! 빨리 배 채우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했는데요. 다행히 첫 일정이 밥이라서..ㅋㅋ 랜덤챗이 현지에 원하는 식당 있냐고 물어보셔서 추천해주신 곳 가겠다고 했더니 랜덤챗로 데려가주셨어요. 원래는 퍼홍 같은 곳으로 간데요!

랜덤챗는 현지에 유명한 로컬카페중 한 곳이에요. 체인도 2곳 있는걸로 알아요. 저는 두 곳만 다녀와봤거든요. 여기가 레인포레스트랑 가까운 곳인데, 규모가 좀 있어요. 본래 이 곳은 커피나 음료를 마시는 곳으로 유명한데, 현지사람들에게는 식사 장소로도 통해요. 밥 먹고 차까지 마실 수 있는 곳! 그래서 나짱 사람들의 데이트코스이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쓰어다를 여러번 마셔봤는데, 독특하니 맛나요! 내려먹는 드립 타입이거든요.

아침식사 메뉴는 쌀국수!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는 퍼홍을 제일 사랑하는데, 랜덤챗도 괜찮더라고요! 고수나 각종 향신료는 따로 빼서줘요. 원래는 위에 올려준다는데 랜덤챗이 알아서 조율해주셨어요. 확실히 랜덤챗 하는데, 랜덤챗이 계시니 편했어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ㅋㅋ 폭풍흡입하는 데 모습을 보십시오. 크크! 맛은 약간 좀 달아요. 단 맛이 싫은분들은 칠리소스 넣어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 랜덤챗 관광

랜덤챗는 현지 유명 사찰이에요. 오픈 타임은 오전 8시 ~ 클로즈 타임은 오후 5시에요. 우리는 어차피 나트랑 모닝팩 투어로 간거라 큰 상관은 없었지만, 자유랜덤챗 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참고로 입장료는 무료에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